사색노트/마음의 뜨락

주문걸기...

시리이 2005. 11. 12. 13:58


      welcome

           

          자신에게 주문걸기

           

          -내 운명의 책임자는 나다. 내 삶은 내가 만든다.

           

          -나는 소중한 사람이다. 내가 하는 일은 중요하다.


          -나는 나의 시간과 에너지를 소중히 여긴다.


          -내가 원하는 길과 나의 천직은 내게 최우선 사항이다.


          -나는 지금 이대로의 내모습을 받아들이고 사랑한다.


          -나는 나의 창조성과 아이디어를 존중하고 가치있게 여긴다.


          -나는 특별하고 유일한 존재이다.


          -나의 하루하루는 즐겁고 의미있는 일들로 채워진다.


          -나는 나에게 가능한 것이면 무엇이든 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나는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전념한다.

          나는 삶의 활력과 성장을 선택한다.


          -나는 나의 느낌을 따른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다.


          -나는 나의 삶에 좋은 것이 오도록 초대하고 허락한다.


          -나는 흐름에 몸을 맡긴다. 나는 모든 일이 나의 이로움을 위해 일어난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게 오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이용한다.


          -나는 나에게 진정한 이로움이 되지 않는 일은 놓아버린다. 그리고 그 일에게도 나를 놓아 달라고 부탁한다.


          -나는 내가 창조한 모든 것을 사랑하고 존중한다.


          -나는 나 자신을 변화시킴으로써 나를 둘러싼 세계를 변화시킨다.


          -나는 사랑과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모든 일을 한다.


          -나는 나에게 좋은 일을 끌어 당기고, 나에게 좋은 일은 나를 끌어 당긴다.


          -나는 나의 가치를 알고 존중한다.


          -사람들은 나의 일을 존중하며 가치롭게 여긴다.


          -나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최선의 것을 준다.


          -나는 나의 모든 면과 내가 가진 모든 것에 감사한다.


          -나는 자신에게 감사하며, 나의 멋진 삶에 대해 감사한다.


          -나는 사람들이 나에게 주는 것을 기꺼이 받는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은 모두 나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다. 주는 것은 받는 것이다.


          -내가 주는 모든 선물은 다른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된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은 모두 그들의 가치에 대한 존중과 인정의 표현이다.


          -나는 자신에게 관대하게 베푼다.


          -나는 내가 하는 모든 말과 행동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봉사한다.


          -나는 에너지를 주고받을 때마다 명확성과 조화를 경험한다.


          -나는 항상 올바른 해결책으로 인도 받는다.


          -나는 내 가슴속의 지혜에 귀를 기울인다.


          -나는 언제나 다른 사람들을 승자로 만들 수 있는 길을 찾는다. 다른 사람들이 승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줄 때 나도 승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다.


          -나의 번영은 다른 사람들을 번영케 한다.


          -모든 사람의 성공은 나의 성공에 기여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점점 더 번영할 것이라는 생각을 보낸다.


          -나는 경제적인 독립과 자유를 누리고 있다.


          -나의 생각은 사랑에 가득차 있고 긍정적이다.


          -나의 기회와 가능성은 날마다 확장되고 있다.


          -나는 나의 상상력을 신뢰한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사색노트 > 마음의 뜨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0) 2005.11.17
          행복한 사람  (0) 2005.11.15
          당신을 초대한다  (0) 2005.11.10
          年中無休  (0) 2005.11.07
          중년의 삶  (0) 200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