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꾸미기/블로그 꾸미기

블로그 관리하기와 동영상 올리기 그림설명

시리이 2006. 3. 31. 11:49

블로그에도 동영상 서비스 오픈되었네요.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동영상 올리기와 재생을 초간편하게!

코덱이며 인코딩, 디코딩.. @.@ 몰라도 됩니다.

사진 올리듯 파일을 선택해 올리기만 하면~?
그 다음은 모두 Daum블로그가 알아서 처리하니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용량이 얼마나 올라가는지 궁금하였습니다.

파일은 올리지 않고 실험하여 보았습니다.

파일 형식은 avi, dv, mov, qt,  mpg, mpeg 이네요

 

 

                             

 

 

 

 용량이 확인이 되는군요.

 조절하여 올리시면 되겠지요.

잠시 들어왔다가 블로그가 바뀐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궁금한 것은 해봐야 알겠지요

이제 궁금증이 해소 되었네요.

 

다음운영자님 수고 하셨습니다.

Daum블로그님의 방에 달린 의견란에서 발췌하여 왔습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화질은 변환 시 고정되며,

화질은 400Kbps이고 음성스테레오를 지원합니다

 

이번 개편으로 대문 글 개수와과 카테고리별 글 개수 따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대문 글 수가 5개로 지정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관리하기의 기본정보 - 대문 글 게재방식 선택에서

 대문의 글 보기 방식과 글 개수를 지정하실 수 있으니

그 설정만 변경하시면 이전처럼 글 1개씩 나오도록 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도 지정하실 수 있구요

 

대문의 글 보기 방식과 글 개수 설정은

관리하기 - 기본정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글 1개씩만 보여주고 싶다면

대문 설정을 펼쳐보기로 하신 후,

개수를 1개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관리하기는 관리라는

 이미로 자물쇠 이미지를 넣어둔 거구요,

 

클릭하시면 바로 관리하기로 이동된답니다.

 

더 살펴봐야 알것 같습니다.

블로그 관리하기 알아볼까요?

빠른 관리를 누르리 이렇게 보입니다.

저는 펼쳐보기 글의 수는 1로 하였습니다.

원하시는 글의 수를 정하시면 되겠지요.

함께 쓰기 기능도 추가되었네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려면 클릭하면 또 하나의 창이 뜨지요.

클릭하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