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노트/마음의 뜨락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시리이 2007. 6. 13. 18:18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그대의 아름다움 때문이 아닙니다.

    그대의 초라함, 그 부끄러운 눈빛이 있기에

    나는 그대의 가슴에 스며들어 그대의 사랑이 되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그대의 온전함 때문이 아닙니다.

    그대의 부족함, 그 안타까움이 있기에

    나는 그대의 가슴에 스며들어 그대의 사랑이 되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그대의 화려함 때문이 아닙니다.

    그대의 그늘, 그 아픔이 있기에

    나는 그대의 가슴에 스며들어 그대의 사랑이 되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그대의 당당함 때문이 아닙니다.

    그대의 망설임, 그 갈등이 있기에

    나는 그대의 가슴에 스며들어 그대의 사랑이 되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그대의 부유함 때문이 아닙니다.

    그대의 가난, 그 한숨이 있기에

    나는 그대의 가슴에 스며들어 그대의 사랑이 되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은 그대의 말 때문이 아닙니다.

    그대의 침묵, 그 눈물이 있기에

    나는 그대의 가슴에 스며들어 그대의 사랑이 되었습니다.

     

       >음악출처

     하늘이 흐리네요.

    활기차고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시간을 내어 다른이에게 좋은 글을 읽을 수 있게 글을 올려줌에 감사하며....

 

'사색노트 > 마음의 뜨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위기 좋는 방  (0) 2007.06.16
생각 따로 몸 따로  (0) 2007.06.15
잊지않기 위하여  (0) 2007.05.25
시가 있는 아침  (0) 2007.05.21
사랑은 사랑을 ...  (0) 2007.05.04